본문 바로가기

정보/투자

카카오뱅크-NH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20.4.30)

** 이벤트 기간이 4.30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며칠전에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보니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팝업이 뜨더라고요. 

 

마침 NH투자증권 계좌가 필요해서 개설 한 후에 이벤트 정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증권사 계좌는 이벤트 없이 개설하면 아쉬운데 마침 필요할 때 이벤트를 발견해서 다행이었어요. 

 


이벤트 기간 : 2020.02.24 ~ 03.31 

(4월달 기준으로 2020.04.01 ~ 04.30로 변경됨) 

 

 

 

이벤트 기간 내에 계좌 개설 하시면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개설 완료 즉시 1만원 입금 

2. 국내 주식 위탁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3. 4.5% 발행어음 특판 가입 혜택 

 

1번 혜택은 카카오뱅크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2번 혜택은 요즘 많은 증권사들이 비대면으로 계좌만들면 주는 혜택인 것 같아요~ 

계속 키움증권만 쓰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위탁거래 수수료 무료인 NH투자증권으로 옮기려고요

수수료가 얼마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뭐 증권사간에 큰 차별점도 없으니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으면 좋겠죠??  

 

3번 혜택인 발행 어음 특판은 아주 잠깐 고민했네요.. 

 

최초 가입고객에게 특판 가입 혜택을 드린다는 문구에 혹해서 잠시 고민했지만, 

 

어플에 계산 된 금액을 보니 60만원 한도로 세전 4.5%면 만기 예상금액이 607,782원 (세전) 이더라고요. 

 

음.... 저위험이라고는 하지만 웬만큼 원금 보장되면서 4.5%보다 수익 많이 낼 수 있는건 많기 때문에 그냥 패스했어요. 

 

차라리 소비를 줄여서 커피 한 번 안마시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계좌개설 하니까 바로 1만원 입금 되었습니다. 

 

다른 증권사들은 비대면 계좌개설하는 어플 따로 다운받고 증권 앱 따로 다운받는 경우도 있었는데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은행이다보니 어플 통해서 계좌개설 하는 방법도 편리하고 혜택도 바로 받을 수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문자랑 알림톡으로 개설 완료 메세지받은 후에 NH투자증권 어플인 나무 앱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끝냈습니다. 

 

카카오 뱅크 통해서 개설하면 나무앱 로그인 방법이 '간편인증번호 로그인'으로 기본 설정되어있더라고요! 

 

다른 로그인 방법을 누르면 ID도 따로 만들어야 하는 것 같지만.. 당장은 필요 없으니까 나중에 설정하려고 합니다. 

 

간편인증번호 로그인이 편하긴 하네요~ 

 

얼마전에 KB 증권 계좌를 만들었어서 개설 안되는줄 알고 고민했었는데 얼떨결에 계좌 개설 마치고 포스팅까지 하게 됐네요 ㅎㅎ 

 

또 연장 될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도 이벤트 혜택 있을 때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하시고 1만원 받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