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투자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 2020.04.06 기준으로 선착순 1만명, 5%할인으로 바뀌었고 조기소진시 종료한다고 합니다. 

 

저는 지난주에는 10% 이벤트로 10만원 구매했고, 이번주에는 5% 이벤트로 10만원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금융상품권은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되어서 한국투자증권에서 최초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상품권으로는 주식, 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출시기념으로 10% 할인을 하길래 오픈 시간에 맞춰서 구매했습니다 :) 

 

상품권도 실적에 포함되는 카드로 결제해서 실적 혜택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한사람당 일주일에 최대 2매 가능하기 때문에 3번에 걸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1차 : 3.30 ~ 4.5

2차 : 4.6 ~ 4.12

3차 : 4.13 ~ 4.15 

 

선착순 5천명이라고 하는데 각 차수별로 5천명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전체 5천명인거라면... 이미 끝난 것 같은데... ㅠㅠ  

 

일단은 다음주 월요일에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URL 입니다. 

저는 처음 오픈했을 때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금융상품권' 이라고 검색해도 안 나오길래 URL로 접속해서 구매했습니다! 

http://m.truefriend.com/mobile/customer/Notice.jsp?cmd=M_MO_50650&num=618&isOpen=true

 

 

이외에도 상품권 등록 후에 1만원 이상 입금하거나, 1주 이상의 주식을 사거나, 1만원 이상의 펀드를 사면 각각 스타벅스 쿠폰을 1매씩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 3가지 미션 완료시 에어팟 프로 or 아이폰11를 추첨 지급한다고 하네요 

 

 

저는 만원 입금하고 주식 1주 사서 스벅 쿠폰 두장을 받았습니다~! 

이벤트 기한 내에 펀드도 매수에서 나머지 스벅 쿠폰도 받을 예정입니다. ㅎㅎ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구매 후 등록 방법은  

한국투자증권 앱 접속 > 메뉴 > 안내/등록 > 공지/이벤트 > 금융상품권 이 순서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상품권 등록은 뱅키스 계좌만 가능. 영업점 계좌  등록불가)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카카오뱅크에서 만드시면 '상품권 만원 + 5천원 + 코스피 200에 편입된 주식 랜덤 1주' 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0.3.31 기준)

 

*4/1 ~ 4/30에 가입하신 분들은 5천원은 주는 이벤트는 끝났고 '상품권 만원 + 코스피 200에 편입된 주식 랜덤 1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