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정보

꿈해몽 풀이 돼지꿈 내가 죽는 꿈 강아지 죽는 꿈


안녕하세요.

요즘 꿈 많이 꾸시나요?
꿈에서 나오는 특정 사물이나 동물, 상황이 기억날 경우에 꼭 꿈해몽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으로 길몽이라고 하는 몇가지 꿈에 대해서 꿈풀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돼지를 보는 꿈
- 복권 당첨 확률이 가장 높을 만큼 매우 좋은 꿈이다.
투자를 하면 기대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물 들어오게되는 꿈이다.

돼지를 안아주는 꿈
- 자식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다.

내가 죽는 꿈
- 꿈에서 내가 죽으면 찝찝하고 흉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내가 죽는 꿈 역시 대표적인 길몽이다.
하고 있는 사업이나 고민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날 꿈이다.

강아지가 죽는 꿈
- 내가 키우는 강아지가 죽는 꿈을 꾸면 아침부터 기분이 안좋고 하루종일 우울 할 수 있지만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내가 키우는 강아지는 가족이기 때문에 나와 동일하게 해석 할 수 있다.
꿈에서의 죽음은 새로운 삶을 뜻한다. 현실에서 괴롭거나 안풀리는 일이 있다면, 모든게 해결되면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다는 꿈이므로 안심해도 된다.